µÔ´µèÍŧâ¦É³Ò ¤ÅÔê¡ ææ

 

 

huahin hua hin

모두 흥미로운 후아힌 여행지. 후아힌 꽤지만, 바다가되지 않습니다.
하는 수많은 다른 Mrigadayavan 플레이스라는 이름의 매력은. Phra Ratchaniwet 그리고 후아힌 기차역, 카오 Hin Lek Fai 그레이트 - 할아버지 루앙 와트 Huay Mongkol 유리 상자 그는 후아힌 야시장과 같은 다른 여행지. Pranburi 공원 그는 젓가락 그리고 그는 다른 Akrlas, 어트랙션을 클릭 후아힌

  아니면 여행을 여부를 계획이 수있는 지조차 알지 못해. 클릭할 수있는후아힌지도

  후아힌 동정. 일광욕을 즐길 세계 - 클래스 여행지, 새로운 해안 리조트, 5 성급 후아힌 해변 분위기에 노출되는 하루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있다.
아니면 호텔 몰라?. 호색의 가격입니까? ? 호텔은 해변 근처에, 당신이 확인할 수있습니다. 후아힌 호텔

당신이 어떤 부분을 모르겠다. 그가 알려진 후아힌 후아힌 또는 그것이 당신을 아래를 수있는 형태는 알려진? 후아힌

추천 명소 후아힌

 

 สถานที่ท่องเที่ยว ท่องเที่ยว ท่องเที่ยว
   
ท่องเที่ยว
 สถานที่ท่องเที่ยว ท่องเที่ยว ท่องเที่ยว
   
ท่องเที่ยว


Huahin 1921년 이후 인기도 : 시간의 유적 Railway hotel.  국왕 라마 7, Prajabhipok 좋아 Huahin 그렇게 그는 이곳의 여름 궁전을 건설했다. 궁전의 왕 Klai 강 원 (전혀 근심에서)이라고합니다. 여러 궁궐 이후) Huahin 궁궐의 Sukaves (그룹 지어)

메이저 리그에 따르면 Laksasubha 내게 설명 (태국어 - tour.com) 4월 Y09에서, Baan Laksasubha resort 원래도 Sukaves에 포함됐다. 그렇다면 지방 사람들이 이곳 바위 곶의 한 마을을 의미 반 Laem Hin 전화. Todate, 이러한 궁궐로 화려한 변신 hotels
예를 들면 Sofitel Centara Huahin, Baan Laksasubha, Ban Bayan,

다른 지역에 Huahin 호텔
이제 점점 Huahin 그리고 관광객들 사이에 알려지 foreing. Huahin 많은 리조트와 호텔의 추가 다운 가오 Takiab, 가오 타오와 내장되었습니다
Pranburi, or even 차두리와 같은 북한의 부분에 -입니다.
에 대한 자세한 huahin hotels,
클릭합니다 Huahin Hotels information.

후아힌 마을 후아힌 지역의 해안에 86 sq.kms의 aread입니다.

어떻게 가야 Huahin
후아힌 도로망 Petchburi에 고속도로와 Prachuap Khiri 칸 지방의 나머지 부분과 연결되어있습니다. 당신은 방콕 Huahin 마을에 이르기까지 약 2 시간 정도 걸릴 수있습니다.

레일 시스템 후아힌 방콕에서 발생한 남부 철도 노선의 일부입니다.

버스 버스 버스 방콕에서 직접 후아힌과 다른 목적지로가는 동안에 다른 사람에게 갈 추가 남쪽을 통과하고있다.

밴 당신이 정상적으로 시작하고 Huahin 남부 버스 정류장에서 마을에 매일 데려다 밴에 서비스 회사를 찾을 수있습니다.

Songthaew (공공 여객 골라 - 차량을)은 교통의 주위에 이것은 일종의 후아힌의 가장 선호하는 모드입니다.

후아힌 공항에서 자신의 국내 공항으로 제공됩니다. 그것은 두 항공사와 민간 항공기에 사용할 수있습니다.

Huahin의 명소

해변 the afore, 당 - 언급했듯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소피텔 관광과 Baan Laksasubha 사이 락 케이프 즉이다.

후아힌은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열차 역 역입니다.

야 Stree 시가 또는 철도 시가 Huahin 마을에서 야외 쇼핑 시장이다.

Huahin에 더 많은 관광 명소, 관광지 Huahin 클릭하십시오.
너무 오래 전, 그냥 이것을 알아야한다. 그건 후아힌의 가장 아름다운 바다가 만나는. 후아힌 관광 소피텔 직접 마케팅 Chatchai에는 해변 관광 임대 앉아 잠을 캔버스 침대는 반대 교차점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방성 Saen 조직으로 별행사 욕조와 시정촌 후아힌 유럽 관광객들이이 지역을 운항하고 훨씬 더 많죠. 조금 좁은 입구. 운전을해야하지 않을까. 그걸로 충분하지 주차장입니다. 후아힌의 기념품 가게와 양국간 교역.
머리에서 숙박 시설을 경쟁적으로 가격이 책정 생각해봐. 후아힌 해변에서 멀지 않은, 시티 비치 관광, 이하도 뻔뻔스러운 또는 못함에가 당신을 초대 Pranburi의 콘센트에 신선한 해산물을 먹고 싶어하는 이유는 다른 동물,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음식은 당신이 바로 잡기와 당신을 위해 만들었어요? 당신이 갈 수 오후 6시부터 방식이 좋아. 후아힌 야시장. 그것은 후아힌의 관광 명소로 화려합니다.


 

하지만 누가 그 후아힌 후아힌 해변 관광지를 클릭 보기.
어디를 클릭 기억에없습니다 후아힌에 대한지도.
나머지는 얼마? 호텔 후아힌.
자주 묻는 질문의 경험에서 지침과 함께 ...

 

 

 

 

 

Car Rental Contact Tel .02-1641001-6 or
email: sales@thai-tour.com
Details click>>>

View My Stats



web statistics